손세차 (둔산리 워시셀 셀프세차장)

자동차|2019. 9. 25. 00:23
반응형
반응형

둔산리에 새로 생긴 셀프세차장 후기입니다.

갔다온건 3주전쯤인데 바빠서 이제야 포스팅합니다.

셀프세차장 사무실 옆에서 손세차도 한다고 합니다.

저는 셀프세차 하고왔었는데,

지역 카페 후기글 보니 퀄리티 좋다고합니다. 

나중에 손세차도 해봐야겠습니다.

 

편하게 충전카드 쓸 수 있고 추가적립까지 해주네요.

 

사진 찍을때 쯤 이용하는사람이 있어서 위에만 찍어두었습니다.

5레인이 있고

1,2 레인에 하부세자, 스노우폼, 발수코팅

3,4,5 레인에 셀프세차, 스노우폼, 발수코팅

가능합니다.

다른곳과 비교하자면 스노우폼은 없거나 1레인에만 있는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모든레인에 있네요. 

촘촘한 차양막도 잘 돼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유독 전주에 관리 안돼서 지저분한 셀프세차장이 많은편(?)인거같습니다.

저는 이곳을 오픈한지 1달 지나고 갔었는데도 되게 깔끔했습니다.

 

레인에서 바로 왼쪽 충전카드 발급 및 충전, 동전교환이 가능하고

 

내부에서는 다양한 세차용품도 판매중입니다.

 

음료 자판기도있구요 👍👍

손세차시 사용되는 공간입니다. 깔끔하네요

손세차 단가입니다. 

착한가격이네요

전라북도 완주군 봉동읍 둔산리 933-1

위너스크린골프 앞

 

※제 돈 지불하고 셀프세차하고 올리는 후기입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